[공지] 제 블로그의 저작권 조건

Posted at 2008. 8. 2. 02:09 // in 기타 // by 김윤수


제 블로그에 올린 제가 직접 작성한 글은 아래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CC License 에 덧붙인 조건까지 지켜주셔야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덧붙여,

1) 저작자표시 조건: 인터넷 상에 올리실 때는 다음과 같은 형식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글 제목 (김윤수의 이상계를 꿈꾸며, 이 글의 저작권 정보) : 글 제목에는 해당 글을 링크해주셔야 하고, 괄호 안에는 http://yesarang.tistory.com 을 링크해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의 저작권 정보(http://yesarang.tistory.com/266)도 링크해주셔야 합니다. 이 세 가지 중 하나라도 링크하지 않은 채로 출처만 밝히는 것은 저의 저작자표시 조건에 위배됩니다.

2) 블로그에 광고(구글 애드센스, 다음  ADPlus 등)를 부착하신 분들은 영리 목적으로 해석되므로 제 글을 일부라도 복사해 가실 수 없습니다.

3) 원래 CC License의 변경금지 조건에 따르면 일부 인용은 불가능하나, 일부 인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일부 인용시에도 원문에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단, 그 경우에도 1), 2) 조건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