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블로그의 큰 변화

Posted at 2007. 3. 8. 00:39 // in 블로깅 // by 김윤수


최근에 제 블로그에 몇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첫번째, 블로그를 시작한지 46일만에 방문자 누계 10000명을 넘어섰습니다. 10000명이 됐을 때를 기념해서 스크린샷을 남겨두려고 했는데, 그만 실패했습니다. 하필이면 그때 글을 쓰고 있어서 그 기념이 될만한 순간을 놓쳐 버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를 시작한지 46일만에 10000명을 넘어섰으니 평균 일당 217분 정도가 방문해 주신 거네요. 방문해 주신 분들께는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20000을 넘을 때는 기념 이벤트라도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올린 추천글에 아래 글이 뜬 걸 보고

국내 파워블로거 랭킹 최신판
기준은? 넉살좋게 생긴 어설픈 양놈 뚱띠 (오늘 니 홈피 임프레션 많이 늘려놨으니 형님한테 한 턱 쏴라..) 대상은? 한RSS의 인기 RSS 중 TOP100 내의 개인만.. + 그동안 북마크해왔던 유명 블로거 시기는? 오늘 동..
제 블로그 가치를 확인해 봤습니다. 그 전에 몇 번 해 본적이 있었는데, 그때마다 $0.0이 나오더군요. 몇 번 실망을 했던터라 안 해 보려다가 궁금해져서 속는셈치고 다시 한 번 해 밨습니다. 그런데 아니 이게 왠 걸 무려 $10,161.72 가 나왔습니다. 믿어지시나요 ? 얼마전까지는 0 달러였는데, 몇 일만에 만달러가 넘게 됐다는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믿겨지진 않지만 기분은 좋네요. 어떻게 이렇게 갑자기 블로그 가치가 늘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당장 저도 위에 있는 버튼 달까 봅니다. 이래 저래 오늘은 기분 좋은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