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의 신년 계획

Posted at 2008. 1. 1. 20:37 // in 개인 // by 김윤수


여러분은 2008년 들어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 저는 여러 모로 고민한 끝에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제 계획을 공개합니다. 나중에 1년이 지난 뒤에 실행 여부도 공개하도록 하지요. ^^

1. 얼굴에 미소 띄우기
2. 남의 말 마음으로 듣기(경청)
3. 책 좀 읽자(매달 한 권씩)
4. 블로깅 좀 제대로 하자(매주 2개 이상 포스트)
5. 절제와 부지런함(다시 말해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
6. 가정에 충실하기(좋은 아빠, 좋은 남편, 홈스쿨링, 축복기도, 허깅, 사랑고백)
7. 신앙생활 잘하기(유치부 봉사, 일대일 양육자 과정 수료, QT, 새벽기도)
8. 네트워킹하기(교회 동기, 이전 회사 친구들, 블로거 모임, 지역교회 모임, 대학 동기)
9. 40대를 대비해 진지하게 고민하기(경력 관리, 창업, 투자, 공부)
10. 회사 생활 성공하기(열정, 팀빌딩, 기술적 깊이, 경청, 발표, 사내정치)
11. 다이어트하기. 10% 감량 목표! 음식 조절 & 운동

실제로 실행하려면 세부 실행 계획도 세워야겠지만 지금 생각은 이정도예요.

여러분은 어떤 신년 계획을 세우셨나요 ? 트랙백으로 한 번 서로 공유해 보면 재밌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
2008년 첫번째 블로그 포럼 공지: 혜민아빠님이 운영하는 블로그 포럼 2008년 첫번째 모임이 1월 9일 저녁 7시에 강남역 겔라포트에서 개최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신청하세요.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오른쪽 버튼을 눌러 제 블로그를 구독하세요. ->
블로그를 구독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은 2. RSS 활용을 클릭하세요.
RSS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은 1. RSS란 무엇인가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