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생한 이올린 문제점 하나

Posted at 2007. 1. 27. 21:14 // in 기타 // by 김윤수


티스토리에서 발행한 글이 어느 시점부터 이올린에서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게 내 포스트 보기 화면에서나 이올린 첫 화면에서는 보이질 않는데, 검색해 보면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검색 결과에서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제목 없음의 이름 없음님의 글이라고 나오고 정보가 전혀 표시되질 않습니다.

제 블로그 주소는 yesarang.tistory.com 입니다. 이올린 개발자가 이 글을 보신다면 아무래도 이올린의 버그인 것 같으니, 확인해 보시고 수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올린으로부터 유입되는 트랙픽이 상당했는데, 이올린에서 전혀 노출이 되질 않으니 블로깅할 맛이 조금 사라지네요.

이올린 개발자분들 확인 좀 해주세요. 항상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한 가지 알려 드릴 게 있는데, 제가 한 번 제 블로그를 삭제했다가 다시 추가했거든요. 혹시 그러면서 문제가 생겼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처음으로 블로그를 등록했을 때는, 이 전에 게시했던 글들이 내 포스트에는 보이지 않고, 검색에만 보이는 걸 보니 아무래도 블로그와 게시된 글들을 매치시키는 로직에 약간 문제가 있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

나중에 이올린 블로그 댓글이랑 트랙백을 봤더니 저만 그런 게 아니었네요. 여러 분이 동시에 이런 비슷한 문제를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1/27일부터 그런 분들이 많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아래 댓글 캡쳐한 그림을 한 번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